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구매 대행이란?

    A

    구매 대행은,

    해외 사이트에서 보신 제품을 고객님을 대신하여 구매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구매 대행 요청시 제품 견적가에는, 구매 대행 수수료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구매 대행은, 말 그대로 구매를 대신하여 구매해 드리는 서비스이기때문에, 구매 하고저 하시는 제품의 제품 가격과 대신 구매해 드리는 수수료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구매 대행 수수료는, 구매 대행에 대한 수수료이며,

    해당 브랜드사에서의 오배송, 파손이나 훼손된 제품, 변심에 의한 반품 등의 반품시에 발생하는 핸들링 비용 및 반품 택배 비용과는 별개입니다.

  2. Q

    배송 대행이란?

    A

    배송 대행은,

    해외 브랜드사에서 구매하신 제품 중, 국내로 직접 발송이 안되는 제품을,

    퍼니젤리의 해외 주소로 배송하여 국내로 배송 받는 서비스입니다.

     

    배송 대행시에는, 직접 고객님께서 구매하시기 때문에 구매 대행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품이 퍼니젤리 주소로 배송이 된 후, 눈으로 보아서 확인할 수 있는 색상, 사이즈 등 검수 후 국내로 발송 됩니다.

    제품을 오픈하여 확인해야만 확인이 되는 경우, 옷을 입을 때 확인이 가능한 오염 등은 검수할 수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상세 검수 요청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퍼니젤리에서 배송 대행을 신청하실 때에는, 주소 변경 여부를 꼭 확인하여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주소가 변경된 공지를 읽지 않으시고 배송 대행을 신청하신 경우에 발생하는 불이익은 퍼니젤리에서 책임질 수 없습니다.

  3. Q

    구매 대행 후, 주문 취소 및 부분 취소에 대하여

    A

    구매 대행을 신청하신 후,

    구매건에 대한 전체 주문 취소 및 부분 취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를 할 시기에는 모든 제품들이 in stock 상태였지만,

    해당 브랜드사에서 미국내 배송을 시작하면서 제품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부분적으로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브랜드사의 여러가지 사유로 인하여 주문 전체 취소가 되기도 합니다.

     

    미국내 배송이 되기 전 취소일 경우에는 별도 구매 대행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으며, 해당 취소건의 구매 대행 견적가만큼 환불해 드립니다.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퍼니젤리는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품을 취급하지 아니하며,
분할 배송에 의한 가격 허위 신고(15만원 이하로 임의 조정) 등 구매자의 불법사항요청에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